LodLabelLayerOptions
open class LodLabelLayerOptions : NSObject
LodLabelLayer 생성 옵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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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itializer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init(layerID: String, competitionType: CompetitionType, competitionUnit: CompetitionUnit, orderType: OrderingType, zOrder: Int, radius: Float)
Parameters
layerID
layer ID
competitionType
다른 poi와 경쟁하는 방법
competitionUnit
경쟁을 하는 단위
orderType
competitionType이 same일 때, 경쟁하는 기준
zOrder
layer의 zOrder. 값이 클수록 위에 그려진다.
radius
LOD를 계산할 때 사용하는 반경 원의 반지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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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ayerID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var layerID: String { get set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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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른 poi와 경쟁하는 방법을 지정한다. 해당 레이어에 속한 poi는 모두 해당 방법으로 경쟁한다.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var competitionType: CompetitionType { get set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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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할 때 단위를 지정한다. 해당 레이어에 속한 poi는 모두 해당 방법으로 경쟁한다.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var competitionUnit: CompetitionUnit { get set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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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petitionType이 same일 때 경쟁하는 기준을 설정한다.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var orderType: OrderingType { get set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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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ayer의 zOrder
zOrder는 같은 LodLabelLayer타입끼리만 유효하며, zOrder 값이 클수록 더 위에 그려진다
즉, zOrder가 0인 LodLabelLayer는에 속한 Label은 zOrder가 1인 LodLabelLayer에 속한 Label보다 아래에 그려진다.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var zOrder: Int { get set }
-
Lod 처리시 계산하는 반경
Declaration
Swift
@objc public var radius: Float { get set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