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foWindowLayer

open class InfoWindowLayer : NSObject, Layer

InfoWindowLayer - InfoWindow 들을 담는 layer

InfoWindowLayer Controls

  • InfoWindowLayer의 visible 상태.

    layer의 on/off 상태를 나타내며, layer에 속한 객체의 show/hide는 별도로 동작시켜야한다.

    즉, layer의 visible이 true여도 layer에 속한 객체의 show를 호출해야 보이고, visible이 false라면 layer에 속한 객체는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public var visible: Bool { get set }
  • 추가한 모든 InfoWindow를 지운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clear()

InfoWindow Controls

  • InfoWindow를 현재 레이어에 추가한다.

    InfoWindow를 레이어에 추가하기 전까지는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다.

    같은 이름으로 중복으로 추가할 수 없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addInfoWindow(_ gui: InfoWindow)

    Parameters

    gui

    추가할 InfoWindow 객체

  • InfoWindow를 현재 레이어에서 제거한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removeInfoWindow(_ gui: InfoWindow)

    Parameters

    gui

    제거할 InfoWindow 객체

  • guiName을 Key로 갖는 InfoWindow를 현재 레이어에서 제거한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removeInfoWindow(guiName: String)

    Parameters

    guiName

    제거할 InfoWindow의 guiName

  • InfoWindowLayer에 추가되어있는 InfoWindow를 guiName을 Key로 가져온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getInfoWindow(guiName: String) -> InfoWindow?

    Parameters

    guiName

    가져올 InfoWindow의 guiName

    Return Value

    이름에 해당하는 InfoWindow. 없을 경우 nil.

  • InfoWindowLayer에 특정 guiName을 가진 InfoWindow가 존재하는지 체크한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isInfoWindowExist(guiName: String) -> Bool

    Parameters

    guiName

    추가되어있는지 확인할 InfoWindow guiName

    Return Value

    존재 여부. 이미 추가되어있는 guiName의 경우 true, 아니면 false를 리턴한다.

  • InfoWindowLayer에 추가한 모든 InfoWindow를 가져온다.

    Declaration

    Swift

    @objc
    public func getAllInfoWindows() -> [InfoWindow]?

    Return Value

    추가된 모든 InfoWindow 객체 배열